본문 바로가기

리빙

쇼핑몰 마케팅플레이스 네이버지식쇼핑

No.1 쇼핑몰 마케팅플레이스 네이버지식쇼핑

 

 

매일 1,600만 이상의 회원을 내쇼핑몰의 잠재고객으로 만들수 있는 상품광고입니다.

판매, 쇼핑몰 홍보를 위한 최적의 마케팅 수단은 네이버 지식쇼핑입니다.

 

 

네이버 지식쇼핑이란?

 

 

 

네이버 일평균 이용자 1600만명! 지식쇼핑의 놀라운 성장

 

 

 

네이버 지식쇼핑의 장점

 

 

 

네이버 지식쇼핑 상품

 

 

 

 

 

 

 

 

 

[지식쇼핑 광고상품안내]

 

테마쇼핑

 

 

 

 

노출영역

  • 네이버 홈 우측 중앙 쇼핑박스 1탭
  • 지식쇼핑 > 테마쇼핑
  •  

     

    상품종류

  • 테마쇼핑 핫이슈 아이템 : 테마쇼핑 1탭 영역에 고정적으로 노출되는 이미지형 광고
  • 테마쇼핑 패션소호 : 테마쇼핑 2탭 영역에 노출되는 패션 전문 이미지형 광고
  • 테마쇼핑 체크아웃 상단 : 테마쇼핑 3탭 영역에 노출되는 체크아웃 입점몰 대상 이미지형 광고
  • 테마쇼핑 몰명링크 : 테마쇼핑 영역에 상호명을 텍스트 형태로 노출 하는 텍스트 광고
  •  

     

    테마쇼핑 핫이슈 아이템 상품정보

     

     

     

     

  • 광고비는 부가세 포함 금액
  • 최저가 낙찰방식이란? 낙찰대상자에 입찰참여금액 중 가장 낮은 금액에 입찰한 금액으로 구매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 2012년 7월 이후 구매 일정 변경됨
  •  

    테마쇼핑 패션소호 등록정보

     

     

     

     

  • 광고비는 부가세 포함 금액
  • 2012년 7월 이후 구매 일정 및 상품 변경됨
  •  

    테마쇼핑 체크아웃 상단 등록정보

     

     

    ※ 2012년 7월 이후 구매 일정 변경됨

     

     

    테마쇼핑 몰명링크, 이벤트링크 등록정보

     

     

    광고비는 부가세 포함 금액

     

     

    쇼핑캐스트

     

     

     

     

    노출영역

  • 네이버 홈 우측 중앙 쇼핑박스 2탭
  • 지식쇼핑 > 쇼핑캐스트
  •  

     

    쇼핑캐스트 등록정보

     

     

  • 광고비는 부가세 포함 금액
  • 입찰증거금 제도란? 공정하고 안정된 입찰을 위해 입찰증거금을 예치하는 방식입니다.
  • PRM 등급 적용요소: 통검쿼리(40%),매출(30%),거래액(30%)
  • 2012년 7월 이후 구매 일점 변경됨
  •  

     

    쇼핑캐스트 광고절차

     

     

     

    ※ 일산인포의 제휴사 카페24는 지식쇼핑 전문가들이 쇼핑박스&쇼핑캐스트 입찰 대행 서비스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쇼핑박스&쇼핑캐스트 광고상품 특성(입찰방식)상 낙찰의 불확정성이 잔존함을 감안하셔야 하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이의제기를 하실 수 없음을 미리 양해 말씀 드립니다.